안녕하세요. AIFA 입니다.
공휴일인 10월 9일 한글날 휴일과 관련하여 진행되는 수업 일정 및 학원 운영시간을 안내해드리오니 학원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학원 이용 안내. ※
1. 수업 일정
1) Audit 1 (권오상 교수님) : 오전 10:00 ~ 오후 1:00
2) Audit 2 (권오상 교수님) : 오후 2:00 ~ 5 :30
3) 재무관리 (김종주 교수님) : 오전 9:00 ~ 13:00
2. 상담 및 학사행정
교육상담 : am 10:30 ~ 18:00
학사행정 : Evaluation 및 학점은행 관련 행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
3. 학원 시설 이용 안내.
1) 자습실 : 본관 5층 501, 502호 강의실 (am 8:00 ~ 18:00)
동아빌라트 301호 (am 8:00 ~ 20:00)
2) 본관 사물함 이용 : am 8:00 ~ 18:00
- 야간에는 개방을 하지 않기때문에 6시 이전까지 필요한 교재 등을 챙기시길 부탁드립니다.
3) Lab 실 이용 : am 8:00 ~ 23:00 (정상 이용)
- 6시 30 이후에는 자리배정이 없습니다. 빈자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4. 교재 배송 안내.
- 한글날에는 배송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목요일 오후 3시 이후의 교재주문은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처리 됩니다.
언제나 목표를 향하여 정진하시는 AIFA 수강생분들의 가정의 행복과 하시는 모든 일에 건승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