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 | 제목 |
---|
모바일 강의 장애 | |
모바일 강의 장애 | |
모바일 강의 장애 | |
모바일 강의 장애 | |
모바일 강의 장애 | |
A. 안녕하세요 AIFA입니다. 단말기 인증 횟수 오류 증상은 아래와 같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1. 이미 모바일 기기가 등록되어 있는데 다른 기기로 모바일 수강을 시도하는 경우 이미 등록되어 있는 단말기로 수강하거나 기존 등록된 기기를 인증취소 합니다.
2. 스트리밍으로 수강 시 네트워크의 불안정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거나 앱 실행 중 비정상적으로 다운되었을 경우 이미 로그인으로 체크되어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재시도하면 인증횟수 오류가 발생합니다. 로그인 체크는 10분 만에 이루어지므로 오류 발생 후 10분 뒤에 로그인 하시면 정상적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.
3.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갯수가 30개를 초과한 경우에는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하시면 됩니다.
위와 같은 오류를 피하기 위해서 가급적 Wi-Fi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|